(주)미소정보기술, 임상의료 분석기술 병원들에 제공

/(주)미소정보기술, 임상의료 분석기술 병원들에 제공

(주)미소정보기술, 임상의료 분석기술 병원들에 제공

(주)미소정보기술(대표 안동욱)은 제2회 코리아빅데이터어워드에서 기술부문 최우수상을 받은데 이어 제3회에서는 경영자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 회사는 빅데이터 환경의 비즈니스 디스커버리 솔루션인 클릭센스의 개발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전문 기업이다. 미소정보기술의 대표 솔루션인 ‘클릭센스’는 디스크가 아닌 메모리에 데이터를 불러오고 이를 통한 인메모리 기반의 연관분석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가 보다 손쉽게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확보하도록 도와준다.

클릭센스는 데이터 추출, 변환, 적재 프로세스와 분석을 위한 데이터 저장소 기능을 자체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

최근 미소정보기술은 의료 분야와 관련해 임상의료 분석에 특화한 텍스트 검색 솔루션인 ‘스마트 CDW’를 개발하여 특허출원했다. 이를 한림대 의료원 산하 6개 병원 및 국립교통재활병원에 공급했다. 안동욱 미소정보기술 대표는 “실시간 로그 및 센서 데이터 수집, 룰기반 실시간 탐지 기능을 탑재한 솔루션을 연내에 출시할 예정”이라며 “데이터 시각화 분석 및 실시간 분석까지 아우르는 빅데이터 전문기업으로서 꾸준히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6&no=461259

2016-07-04T17:10:24+00:00